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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페24 - 긴급 문의 (설정 및 관리)

  • 작성자 케이디자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4-01-2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



안녕하세요 "케이디자인" 입니다!!:D


오늘은 카페 24에서 긴급 문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!!












긴급 문의 설정




쇼핑몰 설정 -> 게시판 설정 -> 긴급 문의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.











사용 여부 설정은 사용으로 선택해 주세요.


사용 선택 시 쇼핑몰 메인화면에 긴급 문의 게시판으로 이동할 버튼이 활성화되지만 


긴급 문의 배너를 디자인 편집에서 사용으로 설정해야 쇼핑몰에 노출됩니다.


(디자인 편집 위치는 스킨마다 다릅니다.)












긴급 문의 제목은  ①에 들어갈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.


긴급 문의 안내글은 ②에 들어갈 안내글을 입력해 주세요.









접근 권한 설정은 회원 이상, 비회원 이상, 접근 회원그룹 설정 세 가지가 있습니다.





스팸 자동 생성 방. 지 기능은 게시판의 글 또는 댓글 작성 시 보안 문자를 입력하도록 하여 


스팸글이 자동으로 등록되는 것을 방. 지 하는 기능입니다.


 (↓하단 예시)












파일첨부는 용량이 최대 10MB이고,


파일 첨부는 고객이  5개까지 파일이 업로드가 가능합니다.










질문 유형 설정은 고객이 긴급 문의 게시판을 이용 문의 시 선택 가능한 


질문 유형을 등록 변경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.








설정이 다 됐다면 저장을 눌러주세요!



















긴급 문의 관리



게시판 -> 긴급 문의를 선택해 주세요.









긴급 문의 관리를 통해 접수된 문의 리스트가 확인 가능합니다.


처리 여부에서 긴급 문의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답변하기를 선택해 주세요.









①처리 상태는 미처리, 처리 중, 처리 완료 세 가지가 있습니다.


(굵은 글자는 현 처리 상태를 의미합니다.)


처리 상태를 '처리 완료' 설정 후 저장 시 고객에 메일/SNS로 발송됩니다. 


②답변은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

③ 저장을 눌러주세요.











답변 작성이 완료되면 처리 여부 항목이 처리 완료로 변경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추가 답변을 원하신다면 답변하기를 눌러 추가 작성해 주세요.














오늘은 카페24에서 긴급 문의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~


고객의 긴급 문의를 빠른 답변해 드려야 하는 상황에서 제일 필요한 항목인 것 같아요!!!


다음 포스팅도 유익하고 새로운 글로 오겠습니다~:D


감사합니다!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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