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"케이디자인" 입니다!!:D
오늘은 카페 24에서 긴급 문의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!!
긴급 문의 설정
쇼핑몰 설정 -> 게시판 설정 -> 긴급 문의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.
사용 여부 설정은 사용으로 선택해 주세요.
사용 선택 시 쇼핑몰 메인화면에 긴급 문의 게시판으로 이동할 버튼이 활성화되지만
긴급 문의 배너를 디자인 편집에서 사용으로 설정해야 쇼핑몰에 노출됩니다.
(디자인 편집 위치는 스킨마다 다릅니다.)
긴급 문의 제목은 ①에 들어갈 제목을 입력해 주세요.
긴급 문의 안내글은 ②에 들어갈 안내글을 입력해 주세요.
접근 권한 설정은 회원 이상, 비회원 이상, 접근 회원그룹 설정 세 가지가 있습니다.
스팸 자동 생성 방. 지 기능은 게시판의 글 또는 댓글 작성 시 보안 문자를 입력하도록 하여
스팸글이 자동으로 등록되는 것을 방. 지 하는 기능입니다.
(↓하단 예시)
파일첨부는 용량이 최대 10MB이고,
파일 첨부는 고객이 5개까지 파일이 업로드가 가능합니다.
질문 유형 설정은 고객이 긴급 문의 게시판을 이용 문의 시 선택 가능한
질문 유형을 등록 변경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.
설정이 다 됐다면 저장을 눌러주세요!
긴급 문의 관리
게시판 -> 긴급 문의를 선택해 주세요.
긴급 문의 관리를 통해 접수된 문의 리스트가 확인 가능합니다.
처리 여부에서 긴급 문의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답변하기를 선택해 주세요.
①처리 상태는 미처리, 처리 중, 처리 완료 세 가지가 있습니다.
(굵은 글자는 현 처리 상태를 의미합니다.)
처리 상태를 '처리 완료' 설정 후 저장 시 고객에 메일/SNS로 발송됩니다.
②답변은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을 적어주시면 됩니다.
③ 저장을 눌러주세요.
답변 작성이 완료되면 처리 여부 항목이 처리 완료로 변경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추가 답변을 원하신다면 답변하기를 눌러 추가 작성해 주세요.
오늘은 카페24에서 긴급 문의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드렸습니다~
고객의 긴급 문의를 빠른 답변해 드려야 하는 상황에서 제일 필요한 항목인 것 같아요!!!
다음 포스팅도 유익하고 새로운 글로 오겠습니다~:D
감사합니다!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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